본문 바로가기
건강

2024년 가족의 건강을 위한 필수 가전은 역시 **기 입니다

by 건강한현대인 2024. 3. 24.
반응형

건조기 그림을 클릭하시면 세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2024년 집안 내 가장 필수적인 가전제품은 무엇일까요?

바로 "건조기" 입니다. 

 

건조기가 없을때는, 세탁기에서 빨래를 탈수하고 난 뒤, 일일이 꺼내서 말렸습니다. 그러나,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건조대 설치하고, 널고 널다가, 결국 건조대 하나가 부족해서 하나를 더 사서 널었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죠, 숙였다가 일어섰다가 허리도 아프죠, 혹시나 집에 사는 강아지가 지나가다가 '툭' 쳐서 건조대가 넘어지기라도 하면, 다시 처음부터 다 널어야하죠, 말리는데 밤새 시간을 들여야만 합니다. 하나 하나 보통 힘든 일이 아니라는 점이죠. 특히나 아시다시피 비라도 오는 날에는 잘 마르지도 않아서, 찝찝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는게, 결코 기분 좋은 일은 아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일 한 사람만 널다보면, 안그래도 일끝나고 와서 지치고 힘든데, 부부끼리 또는 가족끼리 서로 안해도 되는 감정소모를 하게 되고, 기분 좋게 시작해야 될 주말이 서로 기분 상한채로 주말을 시작해서 하루를 망치기 일쑤입니다. 

 

 

건조기가 없었을 때에는, 빨래에 대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보통이 아니었습니다. "여보, 내 양말 어딨어? 내 속옷 어딨어? 수건을 아직도 안 빨았어? 언제 빨아서 언제 널려고 그래?" 당연히 있어야 하는 옷가지나 수건, 양말 등 없는 경우엔 상당히 난감한 경우들이 많았습니다. 이런 일들이 비일비재하죠. 작은 말 한 마디 때문에 싸우고, 다투고, 서로 안해도 되는 불필요한 말들이 오고가는 경우들도 많았습니다. 차라리 양말을 새로 하나 사는게 더 낫겠다 싶은 생각도 들어, 양말을 샀더니, 그 양말들마저 빨래통에 있는 경우들이 있어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결국,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는 건조기가 필수구나" 하는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건조기 그림을 클릭하시면 세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맞벌이로 인해 서로 바쁜 가운데서도, 빨래하랴, 청소하랴, 설거지하랴, 분리수거하랴, 안 할 수 없는 일들이 있으니, 함께 가족과 사는게 서로 마음이 맞지 않거나, 도와주지 않으면 굉장히 힘들어지게 됩니다. 그런다고 돈을 안 벌수도 없는 노릇이죠. 안 그래도 바쁜데, 해야 할 일들이 많아지면 더 바빠지고, 손도 많이 가다보면, 여유도 없어지고, 동일한 시간이 주어져도 더 힘들게 됩니다. 하지만 건조기를 들여놓으니, 버튼하나만 '띠링' 누르면, 빨래가 건조되는 시간에 청소, 설거지, 분리수거, 식사까지 전부 해결이 가능합니다. 건조기라는 아주 훌륭한 전자제품 하나로 가정에 화목이 찾아오고, 행복을 얻을 수 있다면, 매달 나가는 할부금이 문제이겠습니까.

 

실제로 삼성 건조기의 미국에서 조사한 소비자 만족도 1등을 기록하기도 할 정도로, 집 안에서 상당히 큰 만족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건조기가 있을 때와 없을 때를 비교해보면,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삶의 질이 향상되고, 서로 상당히 만족할만한 결과를 보며, 이전보다 더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없을때는 불편함을 감수하며 사는게 당연하다 생각하며, 으레껏 해온대로 살겠지만, 일단 한번 맛보면 절대 이 편리함과 만족감을 놓칠 수 없습니다. 건조기가 없을때 어떻게 살았는지 생각날 정도로 굉장히 불편했구나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건조기 그림을 클릭하시면 세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죠. 건조기는 날씨가 흐릴 때에도 OK, 장마철에도 OK, 추울 때에도 OK, 시간이 없을 때에도 OK, 출근할 때에도 OK, 퇴근하고도 OK! 말 그대로 어떠한 때에도 세탁 건조 걱정을 해결해줍니다. 과연 "편리함의 끝"을 경험하게 해주는 제품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중요한 것은 편리함도 편리함이지만, 가정의 평화를 가져다주는 제품이라는 사실이 구입한 가족 모두에게 행복을 가져다 준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점이 어떤 가전제품보다도 훌륭한 제품입니다. 

 

그러나, 꼭 좋은 것만은 아닌것이, 최근 나온 제품들은 세탁기 위에 건조기를 올려 놓은 구조입니다. 그러다보니, 세탁이 끝난 후 물에 젖은 무거운 세탁물들을 일일이 위에 있는 건조기로 '낑낑'대며 옮겨 담아서 건조기를 돌리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러니, 세탁이 끝날 때를 기다렸다가, 세탁이 끝나면 시간 맞춰 건조기를 돌리지 않으면 몇날이고 며칠이고간에 세탁기 안에 그대로 세탁물들이 남아있었습니다. 타이밍을 맞추는 것도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닙니다. 일이 있어서 나갔다 와야 할 때도 많고 말이죠. 직접 세탁물을 옮겨담고, 건조 방식 선택해서 눌러주고, 그러다 세탁물에서 양말이 한짝이라도 빠지면 다시 돌리고, 한번에 해결이 안되었습니다.

 

세탁기, 건조기 그림을 클릭하시면 세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삼성에서 한번에 해결을 시켜주는 제품을 만들어주었습니다. 2024년 4월에 등장할 "BESPOKE AI 콤보 세탁기" 말 그대로 버튼 한번에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방에 완료되는 신제품입니다. 무거운 세탁물을 옮기고, 타이밍 맞춰서 건조기 돌리고, 중간에 세탁물이 빠지는 걱정을 이제는 안하셔도 됩니다. 이왕 구입할꺼라면 좋은 제품으로 오래오래 가정의 평화를 지킬 수 있도록 만드는게 좋지 않을까요?

 

건조기 그림을 클릭하시면 세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친구들이라도 집에 방문하는 날이면, 집에 어떤 가전 제품이 있고,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구경하고 아이들끼리도 서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좋은 제품이 있는 아이들의 어깨는 으쓱 올라가지만, 다른 친구들과 비교해서 좋은 제품이 아니라면 아이들 어깨도 추욱 쳐질지 모릅니다. 단순한 가정의 평화 뿐 아니라, 아내와 어머니, 가족의 품위를 올려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아내들은 집에서 서로 차도 마시고 집 구경하기 바쁘죠. 이때 세탁+건조가 같이 되는 제품이 집에 있다면, 아내들의 어깨는 으쓱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자랑스럽게 '남편'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죠. "우리 남편이 해줬어." 빠르면 빠를수록 우리 가족의 품격이 올라가는 투자입니다. 단순히 투자해서 잃어버리고 끝나버리는 투자가 아니라, 빠를수록 가정의 평화도 생기고, 만족도와 품격이 올라가는 확실한 투자입니다. 지금 하지 않으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는 겁니다. 지금 마음 먹었을 때, 아내에게 좋은 선물을 해준다면, 아내 역시 남편에 대한 사랑이 두배가 되겠죠.

 

안 써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써보면 절대 안 쓸 수 없는 제품이 바로 삼성 BESPOKE AI 콤보 세탁기 입니다. 기존의 세탁기와 건조기의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해 준 아주 훌륭한 제품으로 가족의 사랑도 챙기고, 평화도, 행복감과 만족도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하지 않으면, 나중에 분명 가족의 평화가 깨질 때, "아이고 진작 그때 할걸..." 하면서 후회하시게 될 것입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고, 결정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건조기 그림을 클릭하시면 세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